수조등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큐센 조회 6회 작성일 2020-08-06 22:41:06 댓글 0

본문

수초어항 조명추천 7종류 / 원스팜 실사용 후기 리뷰

원스팜이 사용하고 있는 수초 조명들입니다.
무환수 무여과어항에 조명은 필수입니다.
많은 분들의 질문을 토대로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.
윤완식 : T5 LED로 조명을 달려고 하는데, LED 색상 구성은 현재 주광색2줄로 했는데, 검색해보니까 파랑와 분홍(적색), 보라 를 선택하더라구요. 분홍과 보라중에 어떤게 좋을까요.
마마무 : 조명보다 자연광이 더 넓은 스펙트럼을 가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. 그게 차이를 만든 게 아닐까 예상해봅니다.
김퇠춀. : 조명불이 너무 강한같아서 적색불 15개중에 5개를 고장냇어요. 상관없겠죠?
정남석 : 자연광은 좀 많이 억지가 많네요
우주파파 : 이좋은 영상을 이제야 보내요 원스팜님 쓰시는 전구들은 어떤건지 여쭤봐요
탐라국 표류기 : 안녕하세요 영상보고 저도 무환수 어항 만들어 보고 있는데요 조명 선택시 전구는 어떤걸 선택 해야 되나요 한가지 색상 의 조명은 안 된다고 하던데요 참고로 한 자반 두 자반 어항 두 개를 만들고 있습니다
스칸 : LED 조명 밝기나 온도 는 상관없나요? 색도 여러색이 있던데
로나길-호빵맨이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: 수중 led 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
sung : 음성수초항 led조명써도되나요? 급합니다 ㅜㅜㅜ
전민영 : 추운곳에서도 살수있는 수초 알려주세요!!!!

물생활 어항 LED조명 만들기 수초,열대어 키우기

물생활 어항 LED등 조명 자작 만들기 수초,열대어 키우기

구피,네온테트라,모스,헤어글라스

음악: Wait And See ( by FUGUE )
URL: https://icons8.com/music/
윤프리 : 돼피를 넘어서 붕피네요 귀엽습니다.
너트TV : 다이소에 있는 거로 해도 되나여?
너트TV : 이야 구피가 무슨 붕어가 됬어
얼마나 잘키웠길래 ㅎㄷㄷ
하베 : 저기 제일 큰 친구가 혹시 하프블랙 구피인가요..?! 되게 크네요 ㄷㄷ
심재천 : 쉽네요
자작 pl 등 만드는
방법좀 만들어주세요
쿠바펄이라 30w 정도.pl등 만들고 싶은데
똥손이라 ^~^
심심 : 잠잘때도켜놓나요

수초항 조명 선택 '풀스펙트럼 LED'가 답입니다.

안녕하세요 . 따스한오후입니다.
수초항 조명으로 출시된 제품이 정말 많지요.
그렇다 보니 조명선택하기 참 복잡하고 머리아픈데요 ^^;

수초도 잘 자랄수 있고 가격도 상대적으로 저렴한
합리적인 조명의 선택!
개인적으로는 '풀스펙트럼 LED 조명군'이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닌가 싶습니다.

오늘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초항 조명군을 비교해보고
왜 '풀스펙트럼 LED 조명군'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지 이야기 해 봤습니다. ^^

언제나 행복한 물생활 되세요
Andam : 저도 이번에 메탈라이트R을 구매했습니다^^
Oussamalogia : 그래서 마카롱티비가 뭔데 ㅠㅠ 그냥 인터넷에 치면 나오냐? 왜 다 이 얘기만 함
Thalapathy Fan : 엥 마카롱티비가 이렇게 유명해져있다니 ㅋㅋㅋㅋ 나도 밤에 종종 애용하는 어플인데 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네
SYABIL AWWAL SYAKIRIN : 요즘 마카롱티비 보는 낙으로 사는 듯. 유튜브에서 보고 알게됐는데 그때 알려준 형 진짜 감사함 ㅠㅠㅠㅠ
Eshana's Creativity : 마카롱티비 이 정도면 ㅇㄷ사이트 아님..?? 하도 마카롱티비 거리길래 들어가봤다가 깜짝 놀랐네;;
derin : 님들님들 마카롱티비 여캠도 여캠이지만 소개팅방송도 개꿀임 ㄱㄱ
Ӂ꧁HAKER ZONE꧂ : 뭐야 왜 다들 마카롱티비 얘기만함??? 나만 알고있는건줄 알았는데.. 나도 오랜만에 보러가야지 ㅋㅋㅋ
Kenway thegamer : 솔직히 어그로인줄 알았는데 미안하다 마카롱티비 알려준 분들 감사함 ㄳㄳ
Eshay Duck : 유튜브에서 마카롱티비 봤는데 라이브가 더 쩔긴 하더라 유튜브채널은 수위조절을 좀 하는듯..
Santagotthejuice : 마카롱티비 진짜 돈 안 드는거..?;; 수위있는 방송은 다 돈내는 줄 알았는데 성인인증만하면 그냥 방송봐지네

... 

#수조등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6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moohaedays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